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 여름, 볼보 XC60 타고 휴가 떠나자!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7. 1. 11:13

본문

ⓒ박찬규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7.01.Wed.

알아서 서는 , 볼보 XC60을 2 3일간 시승할 기회가 왔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웹사이트를 통해 세계 최초 알아서 서는 , The New Volvo XC60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 밝혔다.

 

The New Volvo XC60 국내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Volvo XC60전용 웹사이트(www.citysafety.co.kr) 통해 7 21일까지 실시한다.

 

당첨자는 7 28 개별적으로 고지되며, 1 1명에게는 The New Volvo XC60 2 3 시승권이 주어진다. 특히 휴가시즌(8 ) 시승권을 이용할 있어 세계 최초 알아서 서는 차와 함께하는 여름 휴가를 계획할 있다. 밖에도 2 10명과 3 60명에게는 각각 볼보 가죽지갑, 스토리 큐브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박찬규

한편 지난 6 국내에 출시된 The New Volvo XC60 크로스컨트리(XC) 강인한 성능과 스포티하면서 카리스마 있는 쿠페의 디자인이 합쳐진 볼보의 차세대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특히 세계 최초의 저속추돌방지 시스템,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 기본사양으로 장착됐다.

 

시티 세이프티는 시속 30km 이하 주행 사고의 위험시, 운전자가 반응을 하지 않은 경우 차가 직접 개입하여 스스로 속도를 줄이거나 멈춰서는 액티브 세이프티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도심 교통사고를 획기적으로 줄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업계 최초로 메리츠화재를 통해 자기차량손해 담보 기본보험료 5.5% 인하 상품을 선보여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