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아차와 함께한 프로야구 올스타전, 다양한 프로모션 눈길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7. 27. 12:43

본문

<사진설명: 기아 타이거즈 올스타전 출전 선수들이 『포르테 쿱』전시차량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른쪽부터 이종범, 안치홍, 양현종, 윤석민, 최희섭, 이현곤, 유동훈, 김상훈, 로페즈 선수)>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7.27.Mon.

기아차가 11년 만에 기아 타이거즈의 홈 구장 광주에서 열린 프로야구 별들의 잔치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25,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2009 CJ마구마구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포르테 하이브리드 LPi』를 제공하고 차량전시행사를 열었다.

 

이날 팬 투표로 올스타에 선정된 선수 20명은 『쏘울』, 『포르테』, 『쏘렌토R』 등 기아차를 타고 장내 아나운서의 선수 소개에 따라 그라운드로 입장했고, 특히 올스타전에서 최고의 활약으로 기자단 투표를 통해 미스터 올스타로 선정된 안치홍 선수(기아 타이거즈)에게는 『포르테 하이브리드 LPi』가 부상으로 제공됐다.

 

신인으로 사상 첫 MVP의 영광을 차지한 안치홍 선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첨단기술이 적용된 친환경차로 알고 있다.”세련된 디자인의『포르테 하이브리드 LPi』를 받아서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기아차는 무등경기장 주변에 전시장을 마련하고 야구장을 찾은 팬들이『포르테 쿱』과 『쏘렌토R』등 전시차량을 직접 살펴볼 수 있게 했고, 야구장 전광판과 현수막 등을 통해 신차 홍보활동을 벌였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시즌 기아 타이거즈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고, 홈 구장인 광주에서 11년 만에 올스타전이 열려, 많은 성원을 보내준 야구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이날, 올스타전 출전 선수들 『쏘울』, 『포르테』, 『쏘렌토R』 등 기아차를 타고 장내 아나운서의 선수 소개에 따라 그라운드로 입장했다.>

<사진설명: 신인으로 사상 첫 MVP의 영광을 차지한 미스터 올스타안치홍 선수(사진 좌측)가 조남일 기아차 광주공장장(사진 우측)과 함께 부상으로 받은 『포르테 하이브리드 LPi』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설명: 신인으로 사상 첫 MVP의 영광을 차지한 미스터 올스타안치홍 선수가 부상으로 받은 『포르테 하이브리드 LPi』앞에서 팬들의 환호에 답례하는 모습>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