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아 모닝 사면 '아이팟' 준다!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8. 10. 18:14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8.10.Mon.


기아자동차㈜는 대한민국 대표 경차모닝이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 대상 및 환경부 장관상 수상을 기념해 모닝 고객에게 최신 MP3 아이팟 나노(i-pod nano)를 증정하는 『한마음 고객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닝 8월 계약 및 출고 고객, 9월 출고고객 전원에게 시중가 25만원 상당의 최신 MP3 플레이어 애플 아이팟 나노(i-pod nano)를 증정하는 것.

최근 출시된 ‘2010 모닝은 최적의 엔진 튜닝을 통해 자동 17.4 km/, 수동 20 km/, 최고출력 72마력의 탁월한 연비와 강력한 동력성능을 갖추었으며(가솔린 모델 기준), 경제운전안내시스템 적용, 패밀리룩 라디에이터 그릴을 반영한 스페셜 모델신설 등 내외관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대폭 개선하여 대한민국 경차 수준을 한 단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모닝의 올해의 에너지위너상대상 수상을 기념하고 그동안 고객들의 모닝에 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제성과 디자인, 성능 등 3박자를 모두 갖춘 2010 모닝을 더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한편, 기아차 모닝 LPi 모델은 지난 7월 우수한 연비와 성능, 친환경 기술을 인정 받아 에너지 위너상의 최고상인 에너지대상과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모닝은 지난 2004년에도 8회 에너지 위너상에서 고효율 자동차로 선정된 바 있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