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규어 랜드로버, 제5회 테크니션 기술경진대회 개최

[1] 자동차/부품&용품&튜닝

by 박찬규 기자 2009. 12. 24. 03:59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12.24.Thu.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동훈)는 전국 13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 소속 테크니션 대상 ‘제5회 테크니션 기술경진대회(5th Jaguar Land Rover Technician Award)’를 개최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올해로 제5회째를 맞는 재규어 랜드로버 ‘테크니션 기술경진대회’는 지난 11일(금)과 12일(토) 양일에 걸쳐 재규어 랜드로버 인천 트레이닝 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는 재규어 랜드로버 온라인 엑설런스 프로그램 테스트(Excellence Program Test)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8명과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각 공식 딜러사가 추천한 테크니션 7명 등 2년 이상 경력을 갖춘 총 15명의 테크니션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벌였다.

객관식 25문항, 주관식 5문항 그리고 6문항의 진단 매뉴얼(GTR / EPRQ)로 구성된 필기시험과 첨단 장비를 이용한 차량 진단 및 정보 조회 능력, 각종 기술 정보 이해, 기술자료 검색 및 문제 해결 능력을 평가 기준으로 한 실기 시험이 진행됐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글로벌 표준 진단 장비 및 매뉴얼이 영어로 표기되어 있는 점을 감안해 모든 시험은 영어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는 10년 경력의 선인모터스 백승근 반장이 1위에 올라 상패와 함께 부상으로 해외 여행권과 상품권을 수여 받았다. 뒤를 이어, SK네트웍스의 임동필 씨와 천일오토모빌의 김근형씨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하며 상패 및 상품권을 부상으로 수여 받았다.

위와 관련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동훈 대표는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최고의 기술력과 서비스 자세 그리고 언어 능력까지 보유한 인재 양성을 통해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 할 것”이라며, “강화된 서비스 품질과 지속적인 딜러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출 것이다”라고 밝혔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