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10.10.Sat.
푸조(PEUGEOT)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오늘부터 방송되는 K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열혈장사꾼>에 푸조의 스타일과 기술력을 대표하는 모델 308CC HDi와 Coupe 407 HDi, 607 HDi를 협찬한다고 밝혔다.
<쩐의전쟁>, <대물> 등으로 유명한 박인권 화백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열혈장사꾼>은 자동차 영업 사원인 하류(박해진 분)가 자동차를 팔면서 인생을 깨달아가고, 그 속에서 진정한 성공의 가치와 사랑을 쟁취하며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트렌디 드라마다.
푸조는 극에서 중요한 역할을 이끌어 가는 주인공 승주(최철호 분)과 재희(채정안 분)의 차량으로 등장한다. 매력적인 외모에 해박한 지식, 능통한 외국어실력까지 갖춘 영업 본부장 승주의 차량으로는 강력한 파워와 카리스마 넘치는 디자인을 자랑하는 Coupe 407 HDi와 푸조의 플래그십 디젤 세단 607 HDi가 나와 극중 승주의 차갑고 세련된 이미지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아름다운 외모와 실력까지 갖춰 ‘4대 천황’이라 불리는 재희의 차량으로는 그녀의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인 이미지에 맞는 푸조의 스타일리쉬 쿠페-카브리올레 308CC HDi가 출연한다. 특히, 308CC HDi는 지난 7월 국내 출시 후 처음으로 TV 브라운관을 통해 선보이는 것으로, 극중 진행되는 신차 발표회 메인 차량으로 화려하게 등장할 예정이다.
푸조 308CC HDi는 세계 최초 4인승 하드탑 컨버터블 307CC의 뒤를 잇는 모델로 동급 모델로는 처음으로 에어웨이브(Air Wave) 시스템이 적용되어 봄, 가을은 물론 겨울에도 오픈에어링을 즐길 수 있는 진정한 4계절 4인승 쿠페-카브리올레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작품성 있는 드라마에 협찬하게 돼 푸조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더욱이 드라마의 내용 전개는 물론 주인공들과 차량의 이미지가 잘 맞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조의 다양한 차종뿐만 아니라 대표 전시장도 드라마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푸조 청담전시장과 송파전시장은 극 중 실력파 영업본부장인 승주(최철호 분)의 메인 오피스로 등장한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