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우디, TT의 고성능 버전 출시!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7. 1. 11:27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7.01.Wed.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7월 1일(수) 고성능 스포츠카 ‘뉴 아우디 TTS’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뉴 아우디 TTS는 새로운 스포츠카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아우디 TT의 고성능 버전으로 보다 젊고 강력한 성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개발된 최신 모델 중 하나다.

뉴 아우디 TTS는 터보차징 기술과 가솔린 직분사 기술이 결합된 2.0 리터 고성능 TFSI 엔진을 탑재, 최고출력 265마력, 최대토크 35.7kg∙m의 강력한 파워로 쿠페 모델은 0->100km/h를 5.2초에 돌파한다(로드스터는 5.4초).

특히, 평시(Normal)와 스포츠(Sport) 모드 선택에 따라 안락한 승차감과 다이내믹한 주행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해 주는 아우디 마그네틱 라이드, 수백분의 1초 사이에 기어 변속이 가능한 6단 S-트로닉 듀얼클러치 자동변속기, 최고의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 콰트로 등의 첨단 장치들은 뉴 TTS의 성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뉴 TTS의 도어와 측면 부분의 고강도 알루미늄 바디는 측면 충돌 시에도 효과적으로 승객을 보호하며, 고강성 스틸 튜브가 사용된 윈드스크린 프레임과 롤오버 바, 머리받침대를 이용해 머리 뒷부분의 안전을 확보하는 아우디 백가드 시스템(Audi backguard system) 등 안전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아우디 코리아의 트레버 힐 사장은 “뉴 TTS는 보다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 가진 프레스티지 스포츠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며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ASF 기술, 헤드라이트를 장식하는 LED 미등, 아우디 마그네틱 라이드 등 아우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술들이 적용된 고성능 스포츠카”라고 말했다.

국내 판매 가격은 뉴 아우디 TTS 쿠페 7,600만원, 뉴 아우디 TTS 로드스터 7,900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