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 여름 휴가, 현대차와 함께하세요~

[1] 자동차/뉴스

by 박찬규 기자 2009. 7. 2. 08:44

본문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7.02.Thu.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홈페이지 회원 및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차 럭키 썸머 페스티벌(Lucky Summer Festival)’을 운영한다고 2() 밝혔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고객을 선정, 새롭게 출시된 싼타페 더 스타일, 2010 아반떼 등 총 50대의 휴가 차량을 지원하는 ‘New Driving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가 차량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에서 접수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휴가 차량 지원은 7 23()부터 8 16()까지 총 4차에 걸쳐 진행되며, 당첨자는 3 4일 동안 무상으로 휴가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현대차는 7~8월 출고 고객 및 홈페이지회원 중 럭키 썸머 페스티벌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150명을 추첨해 DSLR 카메라, 제주 해비치 호텔 숙박권 등 다채로운 휴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실시한다. 특히 1등으로 선발된 10명의 고객(동반1인 포함 총 20)은 현대차가 알버타 관광청과 제휴해 실시하는 캐나다 로키 무료 여행의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현대차는 현대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7~8월 출고 고객들에게 920일까지 여름휴가 용품 및 생활 가전을 43%에서 최대 73%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가구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최대 250만원에 달하는 정부의 노후차량 세제 지원 혜택은 7월에도 계속되며, 현대차는 차령 4년 또는 7년 이상 보유 고객에게 10~50만원의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이번 현대차 럭키 썸머 페스티벌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캐나다 로키 여행, 휴가 차량 지원, 휴가 용품 특가구매 혜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