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폭스바겐 박동훈 사장, "CC는 생각대로 반응하는 차"

[1] 자동차/시승기, 칼럼, 르포

by 박찬규 기자 2009. 2. 4. 12:56

본문

(사진설명: 출시 행사를 마치고 박동훈 사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촬영: 박찬규)

[Seoul, Korea -- reporterpark.com] 박찬규, 2009.02.04.Wed.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가 3일, 서울 남산 하얏트 호텔에서 세단과 쿠페의 장점을 합친 4도어 쿠페 모델인 "CC"의 신차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CC는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강력한 드라이빙 성능과 안락한 승차감 등 완벽한 모습을 갖추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에서 국내 시장에 자신 있게 선보이는 만큼, 개성과 가치를 중시하는 국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박동훈 사장은 "차량을 타 보니 내가 원하는 대로 반응해 굉장히 즐거웠다"라며 짧은 시승 소감을 밝혔다.

국내 판매 가격은 CC 2.0 TDI 모델 그리고 CC 2.0 TSI 모델이 5,040만원이며, CC V6 3.6 4모션 모델은 6,410만원이다. (모두 VAT포함)


[사진: 박찬규]

http://reporterpark.com
박찬규 기자 (朴燦奎, Justin Park)

## 본 기사는 카티비(Car-tv.tv) 자동차 뉴스에 함께 보도됩니다. ##
* 박찬규 기자는 현재 자동차 전문 방송 카티비(Car-tv) 기자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